BBN Radio
천국으로 가는 길라디오 방송성경 대학대화방참고자료언어선교후원상담/문의
등록하기|과목보기|FAQ|강의 스트리밍 도움말|성경대학 소개|전도 도구|학생들소감|
학생 로그인
재학생
사용자 이름:
비밀번호:


비밀번호 찾기
사용자 이름 찾기
아직 학생이 아닙니다.
당신을 향한 크신 사랑..
이 세상에는 아름다운 것이 참 많습니다. 꽃도 아름답고 밤하늘에 빛나는 별들도 아름답고, 고이 잠든 아가의 얼굴도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저는 이 세상에서, 그래도 가장 아름다운 것은 사랑이라고 생각합니다. 사랑에도 여러 종류의 사랑이 있지만 그것이 참된 사랑이기만 하면 이 세상에 사랑만큼 아름다운 것은 없다고 믿습니다. 남녀간의 사랑도 아름답고, 이웃을 향해 베푸는 사랑도 아름답고, 부모가 자식을 사랑하는 사랑도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또 저는 이 세상에 있는 모든 종류의 사랑들보다 더 아름답고 귀한 사랑은 하나님께서 죄인을 사랑하신 사랑이라고 믿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이런 이야기만 하면 또 예수쟁이들이 늘 하는 그 소리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한 번쯤 깊이 생각해보는 것도 나쁘지 않으리라 생각됩니다.

왜 죄인들을 향한 하나님의 사랑이 가장 아름다운가 하면, 이렇게 한번 생각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에 당신을 무척이나 미워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하는 짓도 당신의 마음에 들지 않는 짓만 골라서 합니다. 그런데 어느 날, 당신을 미워하고, 당신의 마음에 안 드는 짓만 골라서 하는 그 사람들이 죽게 되었습니다. 그들을 살릴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당신이 이 세상에서 가장 사랑하는 당신의 외아들을 그들 대신 죽게 하는 길밖에 없습니다. 이럴 경우에 당신은 어떻게 하겠습니까? 그들을 살리기 위해서 당신은 당신의 하나밖에 없는 외아들을 죽게 할 수 있습니까?

어림도 없는 이야기지요. 나를 사랑하고 내 마음에 드는 사람을 위해서도 어려운 일인데, 나를 미워하고 내 마음에 들지 않는 일만 골라서 하는 사람들을 위해서 어떻게 사랑하는 내 아들의 목숨을 줄 수 있겠습니까? 외아들 아니라 아들이 열 명이라도 어려운 이야기입니다. 그런데 놀라운 사실은 하나님께서는 그렇게 하셨다는 것입니다. 하나님이 없다 하고, 하나님을 마음에 두기 싫어하면서, 하나님 보시기에 온갖 더럽고 추악한 죄를 지으며 살아가던 저와 당신을 위해서 하나님께서는 하나님의 외아들 그리스도를 이 땅에 보내주셨고 십자가에서 죽게 하셨습니다. 그리고 저와 당신을 모든 죄 값을 지불해 주심으로 영원히 살 수 있는 길을 마련해 주셨습니다. 이것이 하나님께서 저와 당신에게 보여주신 사랑입니다.

사람이 사람을 사랑해도 아름답습니다. 그런데 존귀하시고 거룩하신 하나님께서 더럽고 누추한 죄인들을 사랑해 주셨다니 얼마나 놀라운 이야기입니까?

저는 사랑이야기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지금도 아름다운 사랑이야기를 들으면 가슴이 뭉클해지고 행복해집니다. 그런데 저는 지금까지 하나님께서 죄인들을 사랑해 주셨다는 이야기만큼 감동적이고 아름다운 이야기를 들어본 적이 없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 아름다운 사랑의 이야기에 오늘도 감격하고 살아가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떻습니까?

오늘 BBN성경대학의 강의 성경교리연구 중 10100 성경, 하나님을 공부해 보시기 바랍니다. 하나님의 크신 그리고 아름다운 사랑의 이야기가 당신의 이야기가 될 것입니다.


작성자   BBN 성경대학    작성날짜  7/19/2011 11:34 AM
조회수  4408


Login                                                                                           온라인 성경   Copyright   개인정보 보호정책